안녕하세요. 벌써 24년의 중반이 지나면서 올해 장마, 경보가 울렸습니다.
여전히 늘 그렇듯이 뉴스에서는 또 '역대급'을 기록할거라고 하더군요.
이번 장마철은 어떻게 보낼지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일주일간 지속되는 어둡고 흐린 하늘, 꽉꽉 막히는 교통, 축 처지는 덥고 습한 날씨까지..
비가 오는 밖이야 그렇다고 하더라도 실내에서 느끼는 그 찝찝함은 어떤가요?
온도와 습도에 예민한 옷장, 가족들이 생활하는 공간, 외출 후 집으로 들어갔을 떄 쾌적한 느낌이 있었으면 하는 거실, 항상 습한 부엌 등등.. 정말 여러분들이 생각했을때 집이 쾌적하고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일까요?
찝찝하고 꿉꿉한 느낌, 덥고 습한 환경은 실내에서도 결코 피할 수 없어요. 생각을 해보면 집을 들어가도 찝찝하지 않은 느낌이 든 적이 별로 없던거 같아요.
온도나 습도관리는 커녕, 무작정 에어컨을 틀고 덥고 찝찝한 습도를 내리기 바쁘기만 했으니까요.
하지만 관리를 해야지 하면서도 귀찮고 까먹으셨을거에요.
이제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우리 가족이 생활하는 공간을 쾌적하게 관리하기 위한 제품이 나왔는데요.
집에 와이파이만 있으면 온도와 습도를 데이터로 모으고 loT센서로 연동까지 가능한게 특징인데요.
이 제품만 있으면 늘 쾌적하고 상쾌한 공간을 준비할 수 있고 대처할 수 있습니다.
바로 loT 온습도계인 '셀홈 LCD Wifi 온습도 센서' 인데요.
와이파이로 온도와 습도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공간 IoT 온습도센서는 무려 8가지 기능이 제품 하나에 들어있습니다.
(1) 먼저 실시간 온습도 수치를 간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원하는 조건을 설정하여 IoT 자동화를 세팅할 수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스마트 연출이 가능합니다. (3) 스마트폰 APP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격제어할 수 있습니다. (4) 와이파이 2.4G 환경에서 무선 연결을 지원합니다. (5) 표준 AAA 건전지 배터리를 요구하는 덕에, 별다른 직구나 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6) 온습도 변화를 월별, 주별, 일별로 기록하여 히스토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7) 실시간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 (8) 설치가 무척 간편합니다.
스마트공간 IoT 온습도센서는 2.4G 와이파이 환경이 구축된다면 무선으로 작동합니다.
(1) 온습도 감지센서가 온습도를 측정하여 센서 정보를 전달하면 (2) 유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를 통해 어플에서 센서 정보를 확인하고, 미리 설정해둔 조건에 맞춰 자동화를 발동시킵니다.
온습도센서뿐 아니라 'Unicorn IoT' 전용 어플에 냉난방기, 가습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연동해놓으면, 감지내용을 바탕으로 제품을 작동합니다.
특히 셀홈 IoT 온습도센서는 허브나 중계기가 없어도 작동하는 제품입니다.
스마트공간 IoT 온습도센서는 중계기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만 있으면, 실내든 실외든 편리하게 원격제어 가능합니다.
소중한 내 공간에 붙여만 놓으세요. 감지한 실내 온습도 측정치를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공간 IoT 온습도센서는 온습도를 따로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온도는 온도대로, 습도는 습도대로 체크하고 알맞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실시간으로 온습도 케어하세요!